트렌디한 나둥

이번 글은 강릉 안목해변에 위치한 순두부젤라또 2호점을 방문한 후기 입니다.


안목해변은 카페거리로 강릉에서 유명하고 여행객분들이 식사를 하신 후 커피한잔하시러 많이 방문하러 오시는 곳 입니다. 특히 안목해변에 위치한 산책로가 파도소리를 들으며 걷기 좋아 강릉을 방문하면 이곳을 항상 방문한답니다.






강릉을 방문하려고 이곳저곳 맛집을 찾아보던 중 과거에는 없었던 특이한 디저트 가게가 생겼더군요.

순두부젤라또 전문점이라고해서 순두부와 다양한 웰빙 재료를 이용한 젤라또가 강릉에서는 유행인것 같았습니다. 항상 강릉에서 커피만 마셨던 찰나에 잘되었다라고 생각을 했고, 이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가게의 이름이 '순두부젤라또'여서 이름에서 부터 건강한 느낌이 드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순두부젤라또 2호점으로 안목해변에 위치해 있어 바다와 좋은 경치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게의 외관은 하얀색 벽돌로 디자인 하였고, 영어로 'SOONTOFUGELATO' 네온사인 간판을 사용하였습니다.

특히 해변과는 거리가 있었지만 손님들이 끊임없이 나오는 것을 보고 이곳이구나라고 한눈에 알아보았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보입니다.


젤라또의 가격은 4천원이며 15종류의 젤라또가 있었고, 커피메뉴의 가격은 4천원에서 6천원 사이였습니다.

저는 젤라또 2개를 주문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고급져보였어요.






주문할 때 어떤 젤라또가 가장 인기가 좋냐고 물었고

직원분께서 순두부맛, 흑임자맛, 인절미맛이 가장 인기있는 맛이라고 추천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대표 메뉴인 순두부맛과 인절미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왼쪽 사진이 순두부 사진이고 오른쪽 사진이 인절미 사진입니다.




순두부젤라또의 순두부맛은 두유맛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네요.

스타벅스의 소이라떼의 맛과 흡사하여 달지않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단것을 좋아하지 않는 어른들이 드시기 딱 좋아 보였습니다.


순두부젤라또의 인절미맛은 단맛이 강했고 콩가루맛이 났습니다.

아이스크림 위의 고명으로 떡을 올려주는데 떡 또한 달콤한 맛이었습니다.

떡은 인절미 떡이라고 하기보다는 젤리같은 식감이라고 하면 맞을 것 같네요.

또한 아이스크림에 견과류가 들어가있어 고소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순두부맛과 인절미맛을 같이 계속 먹다보니 순두부맛이 더 담백하고 매력이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건물은 3층으로 구성되어있어, 좌석은 넉넉하니 기다릴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안목해변에서 커피한잔 하시는 것도 좋으시겠지만

담백하고 다양한 젤라또를 즐기실 수 있는 순두부젤라또를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같아

이렇게 글로 작성해 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